반응형

 양파즙 간수치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이렇게 몸에 좋은 양파는, 요리에 넣어 먹으면 맛있지만 사실 집에서 과일처럼 생으로 섭취하기에는 무리가 있어요. 이럴 때 바로 양파즙을 만들어서 먹으면 좋은데요. 저같은 경우는 좀 덜 바쁜 시기에는 직접 적양파, 무안양파, 자색양파 등 그때그때 끌리는 걸로 대량 구매해 만들어놓고 먹는 편이에요. 저는 워낙 양파햐을 좋아해서 냉장고에 넣어놓고 시원하게 먹으면 그리 거부감이 들지 않더라구요. 좋은 양파를 사용해서 양파즙을 만들면 당도도 높기 때문에 때로는 맛있는 음료수처럼 느껴져요.

 

특히 양파즙 간수치 관련하여 그럼 양파즙 왜 살빼는데 탁월할까요? 이건 다이어트뿐만 아니라 신체에도 정말 좋은데요. 이 채소가 몸에 좋다는 사실은 이미 아시죠? 항산화 효과를 주는 식품 중 단연 최고이며 비타민도 풍부하고, 혈당도 조절해줍니다. 만병통치약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걸 물에 달여 먹거나 즙으로 내먹으면 체중감량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왜 마시는 것이 더 좋을까요? 사실 알맹이보다 껍집에 영양분이 많이 때문인데요. 요리를 해먹거나, 음식과 함께 생으로 먹을 때는 알맹이만 먹지 껍질은 안 먹기 때문이죠. 먹으라면 먹을 수 있겠지만 질기겠죠...?

 

양파를 음식할때 맛있게 요리해서 같이 섭취하는것도 중요하고 좋지만 양파즙은 즙으로 더욱더 빨리 체내에 흡수를 도와주고 들고다니기 쉽기 때문에 그때그때 부족한 영양을 보충해줄수 있어 좋은것 같아요. 식이로 섭취하는 양파의 경우는 맛이없고 맵거나 편식하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양파즙의 경우에는 맵지않고 단맛이 돌아서 가볍고 쉽게 섭취하기 좋은것같아요. 건강식품은 짧게 단기간에 섭취하는 것보다는 지속적으로 장기간 꾸준하게 섭취하는 것이 좋은 효과를 기대할수 있다고 해요. 건강을 위해 선택한 건강식품 올바르고 똑똑한 선택하세요.

 

각종 질병 예방에 좋은 양파즙에 대해 소개해보려고 하는데요. 매일 일을 하느라 바쁜 직장인 분들이나 일이 고되신 분들의 경우에는 제 몸하나 챙길 여유 없이 일을 한다고 고생이 많으신 것 같아요. 그래서 더욱 더 건강을 챙겨야 하는데, 평소 혈액순환이 잘 되어야 각종 질병들을 예방할 수 있고, 건강까지 잘 챙길 수 있기 때문에 잘 알아보면서 챙기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나 오늘 소개해드릴 양파즙의 경우에는 효능이 매우 다양하고 체질에 따라서 각자 영향을 받는 효과가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알고 챙겨먹으면 좋을 식품입니다.

 

퀘르세틴 성분에는 고지혈증이나 동맥경화, 심근경색, 고혈압 등 심혈관 질환 예방에도 많은 도움을 줍니다. 평소 피로를 많이 느끼는 분들에게도 양파즙은 도움이 될 수 있는데요. 양파는 심신을 진정시켜주며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해줍니다. 만성피로가 있으신 분들이라면 꾸준히 복용하며 도움이 됩니다. 양파에는 비타민과 무기질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피부건강에도 도움이 됩니다. 하지만 모든 제품이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닌데요. 특히 제조방식을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보통 양파는 뜨거운 물에 오랜 시간 우려내서 추출하는 방식으로 만들어 집니다.

 

특히 양파즙 간수치 관련하여 뿐만 아니라 양파즙에는 크롬이라는 성분이 함유되어 인슐린 분비를 도와 혈당 조절에도 효과적이라고 해요. 당뇨 개선과 예방에도 탁월한 효능이 있다는 건데요. 실제로 연구 결과로도 생양파의 공복 혈당 수치를 감소시키는 결과가 관찰되었다고 알려져 있죠. 또한 앞서도 언급했듯이 양파는 혈당을 조절하고 지방합성 효소를 막아주는 성분이 풍부해서 체중조절에도 좋은 영향을 준답니다. 바로 제가 꾸준하게 섭취하고 있는 이유 중 하나죠. 혈관을 청소하고 면역력을 높여주는 동시에 군데군데 올라오는 군살까지 감소하는 효과, 전반적인 건강 케어로 이만한 게 없죠.

 

저희집은 제가 바쁘지 않을 때는 통째로 갈아서 끓여 마셨습니다.맛이나 식감은 별로이지만, 이렇게 먹었을 때 불용성 영양 성분까지 다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냥 물에만 넣고 우리면 야채의 수용성 영양성분만 섭취할 수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부업을 시작해서 바빠지면서 좋은 브랜드 제품으로 구매해서 먹고 있습니다. 물론 껍질이 들어갔다고 알리는 제품만 먹고 있지요! 요즘 사람들은 힐링을 위해 맛집에 가는 대요. 가기 전에 식당을 검색하고 정보를 수집하지요. 몸에 힐링을 위해서라도 건강에 좋은 음식도 검색해보고 알아봐서 잘 챙겨 드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이제 양파즙 간수치 포스팅을 끝맺도록 하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